제품 라벨을 확인해보시면 제품마다 품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VBR0000, WBR0000과 같은 품번 체계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입 후 확인해보니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먼저 구매하셨던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신영와코루에서는 제품 품질에 문제가 있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각 구입처나 매장 직원의 안내를 받아보시고,
본사 제품 심의를 통해 문제가 확인될 경우 수선 -> 교환 -> 환불순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브라도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해야 될 것 같은데 속옷도 입어 볼 수 있나요? 피팅(Fitting)은 꼭 필요한가요?
그렇습니다. 직접 착용뿐만 아니라 정확한 사이즈를 체크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피팅(Fitt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팅(Fitting)을 통하여 자신의 체형에 맞게 정확하게 입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방문 판매도 하나요?
방문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신영와코루의 모든 브랜드는 백화점이나 전문매장 등의 정식 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브라 사이즈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브라의 라벨을 확인하시면 숫자는 밑가슴둘레의 사이즈이며, 영문은 컵의 사이즈를 말합니다.
컵 사이즈는 (윗가슴둘레) – (밑가슴둘레)로 계산하며 컵 사이즈의 한 등급 차이는 2.5cm 입니다.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착용해야 옷맵시가 예쁘고, 몸매도 아름다워집니다.
A컵 : (윗가슴둘레 ) – (밑가슴둘레) = 약 10cm 내외
B컵 : (윗가슴둘레 ) – (밑가슴둘레) = 약 12.5cm 내외
C컵 : (윗가슴둘레 ) – (밑가슴둘레) = 약 15cm 내외
D컵 : (윗가슴둘레 ) – (밑가슴둘레) = 약 17.5cm 내외
E컵 : (윗가슴둘레 ) – (밑가슴둘레) = 약 20cm 내외
F컵 : (윗가슴둘레 ) – (밑가슴둘레) = 약 22.5cm 내외
정말 브라에 따라서 겉옷 맵시가 달라지기도 합니까? 속에 입는 것인데 왜 그렇나요?
여성 속옷은 여성의 몸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라를 착용하기만 해도 몸매가 달라 보입니다.
또한 잘못된 속옷을 오래 착용하면 몸매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아웃웨어보다도 속옷의 피팅(Fitting)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사이즈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것이 바로 피팅(Fitting) 서비스입니다.
몰드컵 브라를 구입했는데 세탁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또, 속옷의 세탁은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몰드컵 브라의 패드는 상당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때문에 아름다운 형태로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에 맞는 세탁 방법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① 손으로 세탁합니다
몰드컵 브라의 패드는 수분이나 세제의 흡수가 잘 되는 소재로 만들어져 충분히 헹구어야 제품의 변색과 얼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② 건조시 컵 모양을 유지시키며 말립니다.
탈수기는 사용하지 말고 마른 수건을 사용하여 가볍게 두드려가면서 수분을 제거해 주시고,
건조할 때는 응달지고 통풍이 좋은 장소에서 건조합니다.
③ 보관시에는 컵이 눌리지 않도록 합니다.
옷장에 넣을 때는 어깨 끈과 날개 부분을 컵의 내측에 넣고 컵이 눌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보관합니다.
모든 화운데이션의 세탁은 손세탁을 하는 것이 좋으며, 세탁 전 제품에 부착된 세탁 표시 라벨을 확인합니다.
부득이하게 세탁기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세탁망에 넣어 가능한 한 약류를 이용하여 세탁해야 제품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로 세탁할 경우 3분 이내로 하고, 탈수는 세탁망 채로 30초 정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시 물의 온도는 30℃ 이하의 미지근한 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번 착용 안 했는데 보풀이 발생했어요.
보풀은 물리적인 마찰을 받아 섬유 끝부분 표면에 잔털이 생겨 그 부분이 얽혀서 보풀이 발생되는 현상으로
착용 방법이나 세탁 방법에 따라 보풀의 발생 정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님들마다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은 달라질 수 있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만약 제품의 확인을 원하신다면 각 구입처나 매장 직원의 안내를 받아보시고, 본사 제품 심의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제품 세탁을 했는데 물 빠짐 현상이 있어요. 속옷도 물이 빠지나요?
농색 제품은 어느 정도 물 빠짐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세탁 시 일반적인 세탁이 아닌 고온(30도이상)에서
세탁할 경우나 사용되는 세제가 중성세제가 아닌 산성이나 알칼리성 세제를 사용할 경우 물 빠짐은 계속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장시간 세제나 기타(염소표백제) 등과 함께 담가두는 경우 제품에 영향을 주어 염색된 염료가 더 빨리 빠질 수 있으며
함께 세탁한 타제품에도 이염 될 수 있으니 농색 제품은 반드시 분리 세탁 및 30℃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 손세탁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를 위해서, 착용 후의 편리성, 안정감 때문에 착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은 잘 알겠지만 임산부용 속옷 가격이 비싼 편인데... 그냥 조금 넉넉한 일반 속옷을 착용해도 될까요?
임신을 하면 여성의 몸 중에서 특히 복부나 가슴 부위의 둘레가 커지게 되고 체표면적이 넓어지고 피부도 얇아집니다.
때문에 임산부의 몸은 일반인에 비해 체온조절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몸이 쉽게 차가워집니다.
몸이 차가워지면 근육과 혈관의 수축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고,
특히 복부 부위가 차가워져서 발생되는 자궁수축은 태아에게는 대단히 해롭습니다.
임산부는 태아를 위해서도 자신을 위해서도 보온은 필수입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냉방 대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의 체온조절 역할을 대신해 주는 것이 바로 란쥬나 잠옷입니다.
뱃속의 태아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엄마에게 끊임없이 알려주고 싶어 합니다. 엄마와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하는 거죠.
그 방법이 바로 질 분비물입니다. 질 분비물로 자신의 상태를 알려주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임산부가 입는 팬티는 일반 팬티와는 달라야 합니다. 복부 부위를 보온해서 자궁수축이 일어나지 않도록 1차 예방을 하는 것이
바로 팬티의 역할입니다.
팬티는 임산부에게 매우 중요한 속옷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마더피아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